• 은혜의숲 혜림교회
  • 나눔교제
  • 공지사항
  • 혜림교회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홈 Home  >  나눔교제  >  알립니다
제목 2020.9.26 토 [혜림 목회서신 - 주일과 추석을 맞이하는 혜림의 성도들에게]
작성자 혜림교회
작성일자 2020-09-27
조회수 13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 주님 안에서 평안하신지요?


주일을 준비하며 기도하는 중 성도 여러분들의 얼굴이 떠오릅니다. 모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 궁금하고 또한 염려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오랫동안 뵙지 못해 참으로 안타깝고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 뵙고 싶습니다. 주일에 텅 빈 성전에서 예배를 인도하다 보면, 참으로 가슴이 아프고 여러분의 모습이 사무쳐 그리워집니다.


여러분 또한 얼마나 교회가 그리우실지 미루어 짐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인생 최고의 기쁨과 영광은 주일에 교회에 가는 것인데, 그렇지 못한지가 너무도 오래 되었습니다. 교회에서 예배하며, 교회에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것이 최고의 기쁨이요 은혜인데 말입니다.


모두가 많이 힘드시고 어려우실 줄 압니다. 우리 주님께서 여러분의 상한 마음과 몸을 친히 어루만져 주셔서 회복의 은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주간에 추석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제약과 어려움이 많지만, 우리 성도님들 가정에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주일에도 대면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번 추석연휴로 인해 10월 4일 주일도 특별방역 기간이어서 아마도 교회에 모여서 예배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으면 추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10월 11일 주일부터는 주일예배만큼이라도 꼭 성전에 모여서 예배드릴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루 속히 안전한 일상에서 우리가 사모하고 사랑하는 혜림성전에 모여 예배드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혜림교회와 혜림의 성도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어려운 때를 주님 안에서 하나 되어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혜림 성도 여러분, 코로나19로 성전에 모여 예배드리지 못하고 있지만 여러분 각자의 자리에서 다시 한번 믿음을 다잡고 영과 진리로 더욱 뜨겁게 하나님을 예배하며 말씀과 기도 생활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은 고난의 때 더 빛을 발하고, 역경의 때에 정금 같은 믿음으로 더 놀라운 부흥과 회복의 역사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믿음 안에서 견고하며 흔들리지 마시고 믿음 위에 굳건히 서시기 바랍니다.


이 고통의 시간을 믿음으로 이기면, 우리 하나님께서 더 크고 놀라운 은혜들을 예비해 주실 줄 믿습니다.


내일 영광의 주일 아침, 온라인 영상예배를 통해 뵙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주 안에서 뵙고 싶습니다. 우리 주님의 크신 사랑과 평강이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은혜의 숲 혜림교회
최명관 목사 드림
첨부파일